오디션/포트폴리오 유학

미대입시 포트폴리오 준비
뉴욕에는 Parsons, Pratt, SVA, FIT 등 아주 우수한 미술대학들이 있고, 인지도 높은 대학으로 진학하기 위해서 포트폴리오는 아주 중요한 입학 요건이라고 볼수 있습니다. 한국에서부터 미술대학 진학을 목표로 잘 준비한 학생들의 경우 문제가 없겠지만 현지에서 전공을 변경하거나 현지에서 포트폴리오를 준비하려는 학생들에게는 포트폴리오 준비가 그리 쉬운 것 만은 아닐수 있습니다. 현지 포트폴리오 학원을 통해 준비하는 것도 좋은 방법일 수 있으나 비용도 아주 높은 편이고 시간적으로 포트폴리오 제작시간이 일정시간 소요되기도 하여 모든 학생들에게 적합한 방법은 아닐수도 있습니다. 

AY Study에서는 Parsons, Pratt, SVA, FIT 등 현지 최고의 인지도 높은 대학 또는 대학원 출신의 포트폴리오 선생님을 소개가 가능합니다.

본인이 진학하고자 하는 대학 또는 대학원 출신의 포트폴리오 선생님을 통해 해당 학교 입시에 대한 최신 정보수집, 포트폴리오 준비 및 가이드, 선배님으로 부터의 조언 등을 통해 좀더 성공적인 포트폴리오 준비가 가능하며 학교에 대한 정보 및 이해가 되어 향후 학교 진학시에도 큰 도움이 될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AY Study의 포트폴리오 선생님은 실력, 인성, 성실성, 전문성이 검증된 분들로 여러분의 성공적인 멘토가 되어드릴 것 입니다. 

문의 info@aystudy.com or 아래 신청하기 버튼으로 문의하세요.

입시 오디션 준비
뉴욕에는 Juilliard School, Manhattan School, Mannes 등의 미전역 최고의 Music 학교들, Columbia University, New York University, New School 등의 Drama, Theatre, Acting, Musical 전공 학교들이 있습니다. 이외에도 뉴욕에는 인지도 높은 많은 학교들이 있고 이런 최고의 대학으로 성공적으로 진학하기 위해서는 무엇보다도 가장 중요한 요건은 바로 오디션 입니다. 일반 전공과 달리 오디션을 보는 전공의 경우 각 개개인의 탈랜트와 준비 그리고 가능성을 아주 중요시 보게 되고 각 학교마다의 오디션 가이드를 잘 이해하고 준비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볼수 있습니다. 보편적인 미대 입시와 달리 취미수준이 아닌 전문가 수준의 오디션 준비를 할수 있는 학원들은 거의 없다고 볼수 있고 대부분 개인래슨을 통해 준비하게 됩니다. 하지만 언어적, 문화적인 차이로 인해 한국에서 준비하고 온 것들이 현지 오디션에서 많은 차이가 있음을 보게 되고 언어적으로 문화적으로 또한 차이가 있음을 알게 됩니다.

AY Study 에서는 최고수준 대학 출신의 선생님 뿐 아니라 해당 학교 교수님까지도 연결이 가능하여 본인이 지망하는 학교의 오디션에 최선을 다함과 동시에 오디션 방향을 잘 제시받고 완성도 높은 오디션을 준비할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문의 info@aystudy.com or 아래 신청하기 버튼으로 문의하세요.